본문 바로가기
성경타자쓰기/성경구절

여호와는 나의 힘과 나의 방패시니 ..시편 28편 7절 말씀

by ㅎ ㅏ 루 2023. 12. 18.
반응형

 

시편 28편 7절 

 

여호와는 나의 힘과 나의 방패시니 내 마음이 저를 의지하여 도움을 얻었도다 그러므로 내 마음이 크게 기뻐하며 내 노래로 저를 찬송하리로다 

 

 

Psalms 28 : 7

The Lord is my strength and my shield;my heart trusts in him, and he helps me. My heart leaps for joy, and with my song I praise him.

 

 


 

 

성경타자쓰기 - 시편 28편

시편 28편 1. 여호와여 내가 주께 부르짖으오니 나의 반석이여 내게 귀를 막지 마소서 주께서 내게 잠잠하시면 내가 무덤에 내려가는 자와 같을까 하나이다 2. 내가 주의 지성소를 향하여 나의 손

onedaybible.tistory.com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