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성경타자쓰기/성경구절

나의 계명을 가지고 지키는 자라야 나를.. 요한복음 4장 21절 말씀

by ㅎ ㅏ 루 2023. 12. 14.

요한복음 14 :21

나의 계명을 가지고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

 

 

John 14 :21

Whoever has my commands and keeps them is the one who loves me. The one who loves me will be loved by my Father, and I will love them and show myself to them.

 

 


 

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... 요한복음 5장 24절 말씀

요한복음 5장 24절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 보내신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나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. "Very truly I tell you,

onedaybible.tistory.com

 

 

이것을 너희에게 이름은 너희로.. 요한복음 16장 33절 말씀

요한복음 16장 33절 말씀 이것을 너희에게 이름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하시니라 John 16:33 "I have told yo

onedaybible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