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성경타자쓰기/성경구절

성경구절 - 그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..시편 91편 2절 말씀

by ㅎ ㅏ 루 2024. 2. 14.

시편 91편 2절  Psalms

나는 여호와를 향하여 말하기를 그는 나의 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내가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. 

 

I will say of the LORD, 'He is my refuge and my fortress, my God, in whom I trust. 

 

 

refuge - 피난(처), 피신(처)

fortress - 요새


 

 

성경타자쓰기 - 시편 91편

시편 91편 1.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거주하며 전능자의 그늘 아래에 사는 자여, 2. 나는 여호와를 향하여 말하기를 그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내가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. 3. 이는 그

onedaybible.tistory.com